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이슈

박원순 실종

by 우연03 2020. 7. 9.

 

 

 

 

 

 

박원순 서울시장 9일 연락두절 돼었다고 한다. 출근을 하지않은 박원순 시장의 소식이 있었고 딸이 경찰이 신고를 했다. 박원순 시장의 딸은 휴대전화가 꺼져있는 박 시장이 심상찮아 신고를 했는데 아직까지 행방불명인 것이다.

 

 

 

 

경찰은 수색중이지만 아직까지 단서는 확보되지 않았다. 서울시에서는 박원순 시장은 오늘 출근 후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장 면담 스케쥴도 있을 예정이었다고 밝혔다.

 

 

 

 

 

그만큼 박원순의 실종은 예상치 못한 갑작스러운 상황이라는 것이다. 박 시장의 휴대전화는 아직까지 꺼져있는 상황이다. 오전까지는 신호는 가는 것으로 보아 휴대전화는 켜져있었다고 추측되지만 문자메시지에는 답변하지 않았다.

 

 

 

 

 

 

 



박원순 시장의 행방불명 전 행적은 성북동 부근이었다. 통화기록을 분석해본 결과 성북동으로 위치가 파악 되었다. 경찰은 기동대를 투입하여 인근을 수색할 예정이다.

 

 

 

 

 

 

 

박원순 시장의 딸은 박원순 시장이 유언과 비슷한 말을 남겼다고 한다. 이를 통해 자살과 같은 극단적 선택을 한게 아닌가 의견이 쏠리고 있다. 유일한 실종의 실마리가 될 것 같다. 오후 5시 17분 쯤 유언 비슷한 얘기를 하고 집을 나섰다고 한다.

 

 

 

 

 


현재 경찰은 경력 2개 중대를 포함하여 드론과 경찰견을 투입했다. 부디 자살 소식이 아니길 바라며 한시라도 빨리 박원순 시장의 소식이 들리기 바란다.

 

 

 

 

 평소 검소한 생활과 자산으로 서민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박원순 시장이다. 요즘에도 부동산 정책으로 힘쓰며 서울시 부동산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갖은 노력을 했다. 그렇다고 그런 스트레스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했으리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보다 면밀한 수색작업으로 한 시 빨리 찾기를 바란다.

 

'정치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원순 유서 전문 공개  (0) 2020.07.10
박원순 미투  (0) 2020.07.09
이재명 이낙연  (0) 2020.07.08
흑사병 페스트  (0) 2020.07.07
손정우 송환  (0) 2020.07.06

댓글